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한국정보평가협회
고객센터
공지사항
보도자료
FAQ
자료실
기출문제다운로드
보도자료
고객센터보도자료
글제목 [아주경제] 아이비서비스강사학원, CS리더스관리사 국가공인자격증합격반 개강
작성일 2015-01-16   | 방송일 2015-01-16   | 글번호 36

국가공인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이 취업필수 자격증으로 떠오르고 있다. 고객만족경영을 하기 위해 기업들 간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을 하기 위해서는 서비스경쟁에서 승자가 되어야하기 때문이다.

CS 리더스 관리사는 국내굴지기업 입사 가산점, 국가기관 사내 인사 가산점을 부여하고 있으며 직장인이나 취업준비생들에게 필수 자격증이다. 기업에서도 신규인원 채용 시 내부교육에 대한 비용부담으로 cs리더스관리자 자격증을 취득한 인재를 선호하는 추세이다.

한국정보평가협회에서 시행하며 CS 개론, CS 전략론, 고객관리 실무론 3과목의 검정과정으로 전 과목 평균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이 합격.(3개 과목 중 단일과목 40점 미만은 과락으로 인한 불합격) 객관식 90문항 5지선다형으로 진행되며 응시자격 제한은 없다.

아이비 서비스아카데미 관계자에 따르면, “고객만족 서비스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으로 CS리더스관리자 국가공인자격증 합격대비반이 개강한다. 실무경력까지 탄탄하게 겸비한 강사진들로 구성되어있으며 2015년 최신개정판 교재로 핵심있는 쪽집게 강의가 진행된다고 한다.”

CS리더스(Leaders) 관리사 자격증에 대한 문의는 아이비서비스강사학원(www.ivycs.co.kr)을 참조하거나 전화문의(02-556-5823)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