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한국정보평가협회
고객센터
공지사항
보도자료
FAQ
자료실
기출문제다운로드
보도자료
고객센터보도자료
글제목 [이데일리] 국가공인 CS Leaders(관리사) 시험, 오는 8월 26일까지 응시접수 실시
작성일 2016-08-12   | 방송일 2016-08-11   | 글번호 45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사)한국정보평가협회(대표 최수명)는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국가공인 CS Leaders(관리사)’ 2016년도 5회차 자격검정 시험의 접수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음달(2016년 9월) 25일 치러지는 ‘CS Leaders(관리사)’는 최근 유망자격증으로 떠오른 국가공인 자격증으로 (사)한국정보평가협회(대표 최수명)가 주관한다.

이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품질 서비스의 필요성과 역할에 부합되도록 직무를 정의하고,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체계 기반 마련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자격증은 학점은행제(독학사)를 통해 경영학을 비롯한 관련 학과의 전공 자격(학사 전공자 기준)을 취득하거나 일반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는 추세다.

접수 방법은 간단하다. (사)한국정보평가협회 홈페이지 방문 후, 온라인 원서접수 및 응시료 결제, 수험표 출력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응시 지역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제주 6개 지역 중 선택 가능하나 접수기간 중 응시 지원자에 따라 해당 고사장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 접수하는 것이 좋다.

특히 제주지역의 경우 이번 5회차에만 고사장이 지정됐으니 주의를 요한다.

결제의 경우 부여받은 가상계좌로 응시료(7만원)를 입금하는 방식이다. 가상계좌 번호 부여일로부터 익일 오전 12시까지 응시료를 입금하지 않으면 응시 접수는 자동 취소되며, 접수마감일은 오후 6시까지만 결제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한국정보평가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해당 기간에는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 외에도 CS Leaders(지도사), 개인정보보호사, 국가공인 PC Master(정비사) 응시접수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