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한국정보평가협회
고객센터
공지사항
보도자료
FAQ
자료실
기출문제다운로드
공지사항
고객센터공지사항
글제목 [안내]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되지 않을 시 조치 방법 안내
작성일 2014-09-18 09:47   | 글번호 37
첨부파일 Windows7_Administrator.jpg (116KB)


(사)한국정보평가협회 입니다.

개인정보보호법의 시행으로 회원가입 시의 본인인증을 아이핀(i-Pin)과 휴대폰 인증만을 이용하게 되었으며

개인정보를 다루는 모든 홈페이지에 암호화를 적용하여 운용함이 법제화 됨에 따라

본 협회는 SSL보안서버(128bit 암호화)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에 홈페이지로의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이 불가하다는 문의가 자주 있으시기에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고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아 래 -



권장 환경 : Microsoft Windows 7 이상의 운영체제(OS), Microsoft Internet Explorer 8 이상의 웹 브라우저

1. PC에 열린 모든 웹 브라우저 창을 닫는다.

2. 시작메뉴(윈도우로고) 옆에 있는 Internet Explorer 아이콘 위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한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다.

3. Internet Explorer라는 작은 아이콘에서 다시 한 번 마우스 커서를 위치한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다.

4. 방패모양의 아이콘 옆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A)'을 클릭한다. (별도의 동의 팝업이 나타날 경우 이에 동의한다.)

5. 이후, 한국정보평가협회 홈페이지(http://www.kie.or.kr)에 접속하여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