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한국정보평가협회
고객센터
공지사항
보도자료
FAQ
자료실
기출문제다운로드
보도자료
고객센터보도자료
글제목 [세계일보] 시대에듀, cs리더스관리사 합격패키지반 '50%할인 이벤트' 오픈
작성일 2014-11-18   | 방송일 2014-11-11   | 글번호 31

종합교육기업 (주) 시대고시기획의 인터넷강의 브랜드인 시대에듀(www.sdedu.co.kr) 에서, cs리더스관리사 합격패키지반 50%할인 이벤트를 오픈했다.

시대에듀에서는 독학이 어려운 수험생을 위해 2개월 합격반, 3개월 합격반, 취업지원 연간 합격반으로 인강을 구성했다. 오픈기념으로 50%할인과 더불어 교재 및 모바일강좌, 온라인 모의고사, 기출문제집을 무료로 제공된다. 눈여겨 볼 점은 타 업체와는 달리 취업지원 서비스도 지원된다는 점이다.

국내 유일의 고객만족 서비스분야 자격증인 cs관리사는 2009년 지식경제부에서 인정한 국가공인 자격증으로 최근 기업들의 고객만족 경영방침에 따른 신입 및 경력채용에 가산점을 부여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를 비롯해, KT, 동양매직, 코레일 등 국내 대기업 및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스튜어디스, 승무원 채용도 자격증 취득자에게 입사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국방부와 근로복지공단 등은 자격증 취득 시 사내 인사 정책에 가산점을 부여하며, 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의 학위취득 시 전공 6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다.

해마다 6번의 시험일정이 진행되고 있는 cs관리사 자격증시험이 올해는 12월 7일에 남아있다. 2014년 마지막 시험이기에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검정과목은 cs개론, cs전략론, 고객관리 실무론 총 3과목이며, 객관식 90문항으로 전 과목 평균 60점이상 (과락40점이하) 이 합격대상이 된다.

시대에듀에서 진행중인 합격패키지반의 교수진은 실무경력을 바탕으로 CS분야의 압도적인 강의력을 보여주고 있는 홍선영, 김필수, 손효정 교수로 구성되어 있어 올해 마지막 시험과 내년 시험에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다. 교수진의 약력은 시대에듀 (www.sdedu.co.kr) 에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4년 6회차 시험접수는 11월 10일(월)~21일(금)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