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경영과 고객기반 확대를 기본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있는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고객만족 서비스
전문가 양성과정인 국가공인 CS리더스(관리사)에 최근 직원 70명이 ‘고객서비스(CS)리더스 관리사 교육’을
이수하고 검정을 통과해 국가공인 자격을 취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자격은 한국정보평가협회(사)가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업무 현장에서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관리와 교육 역량을 측정해 부여하고 있다.
제주은행은 이번에 자격증을 취득한 직원을 주축로 현장의 고객 서비스 체계를 점검하고, 자체 교육을 실시해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끌어올려 진정한 고객중시의 경영원칙을 추구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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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상윤 기자 sycho@ihall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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