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한국정보평가협회
고객센터
공지사항
보도자료
FAQ
자료실
기출문제다운로드
보도자료
고객센터보도자료
글제목 [세계일보] 한국정보평가협회 8월 추가검정 시행
작성일 2020-07-06   | 방송일 2020-07-06   | 글번호 88

(사)한국정보평가협회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시험 연기 및 고사장 축소에 따라 취업 및 학점취득을 위한 자격취득 기회를 놓친 수험생의 응시기회 확대를 위하여 국가공인 민간자격 CS Leaders(관리사) 종목의 추가 검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응시지역은 서울과 대전, 부산지역으로 7월 20일(월)부터 7월 31일(금)까지 12일 동안 원서접수를 받으며 8월 9일(일)에 시험을 진행한다.

(사)한국정보평가협회 관계자는 “ 지난 몇 달간 지속적인 지역 감염자 증가로 인한 잦은 시험 연기 및 고사장 폐쇄로 시험을 준비한 응시생들이 많은 혼선을 빚으며, 학습에 어려움을 겪었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협회에서는 대내외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응시생들에게 작은 도움을 주기 위하여 8월 추가검정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응시 기회를 놓친 응시생들은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사)한국정보평가협회에서는 시험 당일 출입 인원에 대한 체온 검사 및 손소독제 사용, 수험생간 간격 조정 등 강력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시행하고,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한 방역 작업 등 보다 안전한 시험 환경을 제공하여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세계일보 김정환 기자]
관련기사 - http://www.segye.com/newsView/20200703512615?OutUrl=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