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한국정보평가협회
고객센터
공지사항
보도자료
FAQ
자료실
기출문제다운로드
공지사항
고객센터공지사항
글제목 [안내] PDF 전자문서 자격증 재발급 서비스 중지 안내
작성일 2023-09-15 10:05   | 글번호 468
첨부파일 자격증재발급신청서 작성방법.jpg (91KB)


한국정보평가협회 검정운영과입니다.
PDF 전자문서 자격증 이미지 및 내용 변경 수정 일정이 연장됨을 안내드리며, 자격증 재발급 신청 시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작업기간 : 2023. 9. 15.(금) ~ 2023. 10. 6(금)

2. 작업내용 : PDF 전자문서 자격증 이미지 및 내용 변경

3. 작업영향 : 마크애니 몰리다 사이트를 이용한 PDF 전자문서 자격증 재발급 불가

4. 자격증 재발급 방법
가. [마이페이지]-[Q&A]- "질의및접수" 클릭 후 상단의 “자격증재발급신청서예시”를 확인하여 신청서 작성
나. “저장” 버튼 클릭
다. 저장 후 “[자격증관련] 자격증 재발급 신청” 작성 글 확인
라. 한국정보평가협회 법인계좌로 재발급 수수료 3,000원 “본인 명의”로 입금
1) 은행명 : 신한은행
2) 계좌번호 : 100-030-663340
3) 예금주 : (사)한국정보평가협회

5. 기타 안내사항
가. 재발급 수수료의 경우 PDF 전자문서 자격증 1건당 3,000원입니다.
나. 입금일자를 기준으로 3일 이내 자격증 재발급처리 됩니다.
다. 자격증 재발급 신청서 작성 후 3일 이내에 지정된 계좌로 미입금시 작성 신청서는 반려 처리됩니다.
라. 당사에서 PDF 전자문서 자격증 발급 완료가 된 경우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연락처로 발송완료에 관한 문자 안내가 됩니다.
사. 수신 E-mail의 경우 본인 명의의 E-mail 주소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검정운영과 042-525-292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