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문제 오류 내용 : 고객 만족 경영(CSM)을 도입해야 하는 이유로 보기 어려운 것을 선택하여 답하는 문제에서 '⑤ 고객의 기대는 높아지는 경향이 있다.'는 문항이 '① 고객의 기대는 변화하는 경향이 있다.'는 문항과 논리적으로 상충함.
따라서 해당 문제에 정답이 없는 논리적 오류의 발생.
사단법인 한국정보평가협회 l 사업자등록번호 : 101-82-07530 l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01-대전서구-0148호 l 대표자 : 최수명
주소 : 대전시 서구 대덕대로223, 201호 (사)한국정보평가협회(둔산동,대우토피아)
TEL. 02-3676-0600 / 042-525-2920 l FAX. 042-523-0029